※ 상품 수령 후 누락된 상품이 있다면, 제일 먼저 택배 포장이 훼손된 부분은 없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반드시 수령한 날부터 최대 다음날까지 고객센터(070-4944-7513)로 연락 주셔야 택배사에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포장훼손이 확인될 경우, 송장과 훼손 부분 꼭! 사진촬영 부탁드립니다.)
출고된 물류지에서 누락된 점이 확인되면 재배송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만약, 택배사(기사님) 분실 또는 훼손으로 인해 상품이 누락된 점이 확인될 경우, 택배사(기사님) 확인 후 재배송이 진행됩니다.
분실/훼손의 경우 처리 기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