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플친 친구 15%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상품이 반송 되었다는데 어떻게 확인하면 되나요?

FCMM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상품 수령 주소지를 잘못 기재하였거나 부재 시 연락 두절일 경우 상품은 반송 처리됩니다.

특히 읍, 면, 리 주소지의 주문 건은 수령자 본인과 통화가 안 될 경우 자동 반송 처리됩니다.


상세 주소지 미기재일 경우 일반적으로 배송하시는 기사님이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수령자 본인이 부재중으로 통화를 못 받았을 경우, 반드시 연락 온 기사님께 전화드려 정확한 주소지를 전달해 주세요.

부득이하게 통화가 어렵다면 적어도 기사님 번호로 문자를 남겨놓으셔야 반송 처리를 막을 수 있습니다.


이미 저희 쪽으로 반송되어 도착한 상품의 경우엔 원하시는 처리 내용을 Q&A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070-4944-7513)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반송된 상품에 대해서는 재배송 또는 취소 요청시 배송 비용이 추가로 발생하며,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하는 점 참고 바랍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