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플친 친구 15%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FCMM DAY 결제 후 주문 미확인 건 안내

FCMM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결제 후 주문 미확인 건 안내]


FCMM을 찾아주신 고객님들께 안내드립니다.

우선 서버를 대폭 증설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불안정하게 운영 되고있는점에 대해 너무 죄송스럽고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현재 결제는 되었으나 주문건이 확인 되지 않는 분들이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빠른 조치를 위해 호스팅사에 문의 결과, 주문건 결제 진행 후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데에는 아래와 같은 원인들이 있다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1. 한 제품을 여러 고객님들이 동시에 주문하는 경우, 불특정 고객님의 주문건이 누락 되면서 결제 후 주문건이 조회되지 않는 상황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2. 동 시간대 결제 서버에 트래픽이 몰리는 경우, PC/모바일 네트워크상의 통신 문제가 발생해 주문건이 조회되지 않는 상황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3. 재고가 소량 남은 제품을 여러 고객님들이 동시에 주문하게 될 경우, 판매 가능한 재고보다 더 많은 수의 주문건이 생성되면서 가장 늦게 결제된 분의 주문건이 누락됩니다.


주문 조회가 되지 않는 결제건의 경우 대부분이 1시간 ~ 2시간내외로 자동으로 환불이 이루어질 예정이며

혹여 환불이 되지 않는 결제건은 PG사의 업무 처리가 가능한 오전 9시부터 빠른 시간내에 처리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부득이하게 주문취소가 되신 고객님들에게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더욱 신속하게 대처하여 고객님들의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의 다하겠습니다.


FCMM 일동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