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플친 친구 15%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벤트/프로모션/사은품/세트상품 수령 후 교환/반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FCMM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교환을 원하실 경우>> - 이벤트/ 프로모션/ 사은품/ 세트 상품 중에는 부분 교환이 되지 않는 상품들이 있습니다. 교환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070-4944-7513)로 먼저 문의 부탁드립니다. (임의로 상품을 보내주실 경우, 자동 반송처리되며 반송시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지불하셔야 됩니다.) - 교환은 전체 또는 부분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 마이페이지>> 해당 주문내역 클릭 (전체/부분교환 가능) - 이벤트/ 프로모션/ 사은품/ 세트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으로 교환은 되지 않습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반품으로 접수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반품을 원하실 경우>> - 이벤트/ 프로모션/ 사은품/ 세트 상품 반품 시 전체 상품 반품으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전체 상품이 아닌 부분 상품만 보내주실 경우, 할인가가 아닌 현재 판매되고 있는 단품 판매가로 처리가 되며, 차액은 고객님께서 지불해 주셔야 됩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반품 시 꼭! 전체 상품을 보내주세요. 로그인 후 >> 마이페이지>> 해당 주문내역 클릭 (전체 반품만 가능) - 이벤트/ 프로모션/ 사은품/ 세트 상품과 다른 상품을 함께 구매하셨을 경우, 다른 상품은 부분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 진행되는 이벤트/ 프로모션/ 사은품/ 세트 상품의 구매 시 주의사항이 모두 상이합니다. 구매 시 각각 진행되는 주의사항을 충분히 숙지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