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MM에서는 자동 입금 확인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문 시 입력하신 정보와 실제 입금 정보가 정확히 일치할 경우 입금 후 30분 이내에 자동으로 입금 확인 처리가 됩니다.
주문 후 3일 이내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주문이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입력하신 정보와 실제 입금 정보가 일치하는데 입금 확인이 안될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1. 주문 시 입력하셨던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예금주명)이 다른 경우
ex) 주문서 입금자명[에프씨엠엠] -> 실제 입금자명[에프씨앰앰]
2. 결제 요청 금액과 실제 입금하신 금액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ex) 결제 요청 금액[10,000원] -> 실제 입금 금액[11,000원]
3. 주문을 각각 하신 후 결제 금액을 한 번에 입금 해주셨을 경우
ex) 동일 고객 1번 주문[5,000원] / 2번 주문[4,000원] -> 한 번에[9,000원] 입금
위 내용 중 한 가지라도 해당되시거나 입금 후 30분 이내 입금 확인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Q&A 게시판에 아래 양식에 맞춰 문의 글 올려주시거나 고객센터(070-4944-7513)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아래 필수사항 부분을 정확하게 기재해 주세요 ■
↓↓↓↓↓↓↓ 양식 복사하기 ↓↓↓↓↓↓↓
1. 성함 :
2. 연락처 :
3. 주문번호 :
4. 정확한 [입금 금액/입금 날짜/입금 시간/ 예금주명] :
5. 문의내용 : 입금 확인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