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FCMM 입니다
11월 1일 0시부터 진행된 'FCMM DAY' 도중 미숙한 운영으로 고객님들께 많은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금일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이례적인 접속량으로 서버 이용 불편, 결제 후 주문 미확인 등 여러 예상치 못한 상황들이 발생하였습니다.
저희 FCMM 에서는 호스팅사(카페24)와 사전에 협의하여 고사양 서버를 최대치로 증설하였고,
트래픽 과부하가 생기는 시점에서는 원활한 서버이용을 위한 복구 작업을 시행하기위해 사전에 대비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갑작스런 실시간 검색어 이슈 등으로 훨씬 더 많은 고객님들께서 찾아 주시게되어
동시접속자 수가 예상보다 훨씬 많아졌고 결국 서버에 부하가 걸리게 되어 주문, 결제등의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오랜기간 기다리셨을텐데 원활한 쇼핑 환경을 제공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부족했던 많은 점들을 거울삼아 추후 진행되는 행사에는 불편을 최소화하겠습니다
또한 하루빨리 업무 안정화로 고객님들께 상품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FCMM DAY를 위해 소중한 시간을 내어주신 많은 고객님들께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저희 FCMM을 찾아주신 모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FCMM 일동